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유진, 저소득층 청소년에 생리용품 지원…모델료 전액기부

by <( ̄︶ ̄)↗ 2021. 8. 31.

유진
유진

배우 유진이 국내 저소득층 청소년 지원에 힘을 보태기 위해 나서며 따뜻한 손길을 전했습니다. 소속사 인컴퍼니에 따르면, 유진은 최근 싸이클린의 광고모델료 전액을 국내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해 기부하기로 했습니다.

싸이클린은 식약처 인증받은 유기농 소재의 여성 생리용품 전문기업으로 국제 개발 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판매량의 일부를 국내 저소득층 청소년들에게 지원하는 등 정기적인 기부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이번 기부는 유진이 두 딸을 가진 엄마의 마음으로 이 땅의 모든 청소년이 걱정 없이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소망을 담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의미가 깊은데요. 유진은 지속해서 기부를 이어오고 있는 싸이클린의 좋은 취지에 공감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광고 모델료 전액을 기부하기로 했습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평소 생필품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던 유진이 싸이클린의 선행을 우연히 접하고 동참의 뜻을 전했다고 하는데요. 유진의 모델료 전액은 생필품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게 싸이클린 제품으로 기부됩니다.

유진은 평소 아동복지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꾸준한 선행을 펼쳐왔습니다. 어린이 동화책 '밤의 세계'를 번역 출간,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고 있고, 내레이션 재능 기부, 아동학대 국민 감시단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 중입니다. 특히, 지난 6월에는 소속사 인컴퍼니와 함께 결식아동에게 건강한 한 끼를 선물하는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인컴퍼니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진 씨와 함께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한 기부와 선행을 꾸준히 이어가며 인컴퍼니의 손길이 닿는 곳마다 ‘선한 영향력’이 전파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며 "인컴퍼니를 중심으로 유진이 모델 활동을 하는 다양한 브랜드와 기업이 함께 기부와 봉사에 앞장서는 사회적 기업 설립을 준비 중이다" 라고 밝혔습니다.

 

 

 

 

마마무 휘인 전속계약, 마마무·솔로 모두 씩씩하게 해낼 게요

마마무 휘인이 RBW를 떠나 라비가 설립한 레이블 '더 라이브'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라비가 설립한 자체 레이블 더 라이브(THE1VE)는 31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휘인의 합류 소식을 발표했는

tumble.tistory.com

 

'공부왕 찐천재' 홍진경 기부, 2억 4천여만 원 상당의 식품 전달

방송인 홍진경이 올해 7월과 8월, 약 2억 4천여만 원어치의 식품을 기부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입니다. 기부된 물품은 푸드뱅크를 통해 지역 내 결식아동, 독거노인, 재가장애인, 무료급식소, 노숙

tumble.tistory.com

 

 

다이어트에 건강까지, 김혜수, 고현정이 푹 빠진 운동

김혜수, 고현정, 하정우, 이혜성, 김원희, 홍현희 등 다수의 스타들이 푹 빠진 운동이 있습니다. 바로 '걷기 운동'인데요. 이들은 걷기 운동으로 심신을 관리하고, 다이어트 효과를 톡톡히 봤다고

tumb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