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카라 출신 허영지, 코로나 확진

by <( ̄︶ ̄)↗ 2021. 9. 6.

카라 출신 허영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6일 “허영지는 최근 건강에 이상을 느끼고 코로나19 간이진단키트 검사를 실시한 결과 양성 반응이 나왔다. 이에 즉각 PCR(유전자 증폭) 검사를 실시했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허영지는 즉각 PCR 검사를 실시했고, 그 결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허영지
허영지

소속사는 “현재 허영지는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며 “당사는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는 것은 물론, 소속 아티스트와 스태프들의 건강 및 안전을 최우선으로 노력하겠다. 심려를 끼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허영지의 스케줄도 전면 중단됩니다. 허영지가 MC로 출연하고 있는 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는 7일 녹화를 앞두고 "예정된 녹화는 허영지 없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허영지의 확진 판정을 인지한 후 제작진 및 연기자 전원이 선제적인 차원에서 검사를 진행했다"며 "현재까지 추가 확진자는 없는 상황"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허영지는 매주 수요일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도 고정 출연 중입니다. 다행히도 허영지는 최근 2주간 개인 사정으로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불참해 접촉자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다만 허영지의 활동이 중단된 만큼, 그의 빈 자리는 스페셜 게스트로 채워질 예정입니다.

 

 

아이즈원 안유진, 코로나19 확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로 결성됐던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안유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4일 "안유진이 자가격리 중 코로나19 확진 판정

tumble.tistory.com

 

 

송가인·장원영 코로나 '확진'.. 가요계 비상

송가인의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29일 “송가인이 전날(28일) 몸이 좋지 않아 병원을 찾아 진행한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같은날 송가인도 자신의 팬카페를 통

tumb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