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김고은 차기작 검토 중, '작은 아씨들' 주인공

by <( ̄︶ ̄)↗ 2021. 9. 24.

배우 김고은이 '작은 아씨들'로 흥행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김고은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9월 24일 뉴스엔에 "'작은 아씨들'은 제안받은 작품 중 하나"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김고은
김고은

 

김고은의 차기작 후보가 된 '작은 아씨들'은 김희원 감독이 연출하는 신작입니다. 김희원 PD는 그간 MBC '화려한 유혹', '황금주머니', '돈꽃', tvN '왕이 된 남자', '빈센조'를 연출했습니다. 또한 영화 '박쥐' '아가씨'를 각본한 정서졍 작가가 대본을 쓸 예정입니다. 스튜디오드래곤이 제작하며 하반기 내 촬영을 시작합니다. 

 

김고은-남지현
김고은 남지현

 

'작은 아씨들'은 세 자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극중 첫째이자 주인공을 김고은이, 둘째는 남지현이 역할을 검토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이 한 작품에서 자매로 만나게 될지 관심이 쏠리는 바 입니다.

 

김고은은 최근 tvN '치즈인더트랩', tvN '도깨비',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영화 '계춘할망', '변산' 등에 출연했습니다. 이어 화제 속 방영 중인 tvN 금토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에 출연 중입니다. 김고은은 주인공 유미 캐릭터를 맞춤 옷처럼 소화하며 드라마 흥행을 이끌고 있습니다.

 

 

 

안영미, ‘유미의 세포들’ 출격…'응큼하지만 음흉하진 않은 응큼이'

방송인 안영미가 ‘유미의 세포들’에서 스페셜 성우로 출격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입니다. 티빙, tvN에서 동시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 측은 아찔하게 귀여운 ‘응큼세

tumble.tistory.com

 

 

'유미의 세포들' 유미 = 초아 판박이였던 이유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 주인공 유미가 그룹 AOA 출신 초아를 모티브로 제작됐다는 사실이 공개됐습니다. 지난 7일 초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동건 작가의 한 인터뷰를 캡쳐해 올렸

tumb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