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최강창민 득남! 최강아빠 됐다

by <( ̄︶ ̄)↗ 2022. 10. 18.

그룹 동방신기(TVXQ) 최강창민이 아빠가 됐습니다. 그는 결혼부터 임신, 득남까지 사생활 노출을 최소화하는 조용한 방식을 택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1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최강창민의 아내는 전날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최강창민은 앞서 데뷔 16년 만에 처음으로 연인과의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했습니다. 이후 1년 뒤인 2020년 10월에는 결혼식을 올렸으며, 결혼식의 구체적인 장소와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모두 비공개로 진행됐습니다.

 

데뷔 후 단 한 차례의 잡음 없이 활동하며 '근면 성실의 아이콘'이 됐던 최강창민이었기에, 열애·결혼에 이어 득남 소식에도 많은 팬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결혼 소식을 알릴 당시 최강창민은 "제가 나아가려는 길은 지금까지 걸어온 길보다 더 큰 책임감이 따르는 길이라 생각한다. 그러므로 지금보다 더욱더 올바르게 주어진 일과 매 순간에 최선을 다하고, 저를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들께 더 보답할 수 있는 한 가정의 가장이자 동방신기의 창민이 되려 한다"고 했습니다.


그의 말처럼 최강창민은 결혼 후 활동도 게을리 하지 않았습니다. 지난 1월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데블(Devil)'을 발매하고 활동을 펼쳤으며, Mnet 보이그룹 서바이벌 '킹덤', JTBC '시고르 경양식' 등의 예능에서도 활약했습니다.

특별한 논란 없이 연예계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최강창민은 결혼 후 집안의 경사에도 요란하지 않게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혼 때와 마찬가지로 아빠가 된 소식도 조용히 전한 최강창민에게 많은 대중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