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처제가 공개한 구준엽♥서희원의 달콤한 신혼생활

by <( ̄︶ ̄)↗ 2022. 10. 6.

그룹 클론 출신 구준엽과 서희원의 달콤한 신혼생활이 공개됐습니다.

 



지난 28일(이하 현지시각) 중국 연예매체 시나연예 따르면 타이완 배우 서희원의 동생 서희제는 한 행사에 참여했다가 서희원, 구준엽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이날 서희제는 구준엽, 서희원 부부의 신혼을 묻는 질문에 "언니가 침대에 누워서 드라마 보고 밥 먹는 걸 좋아한다. 전에는 화장실도 잘 갔는데 지금은 형부한테 '오빠'라고 부르고는 혼자서 움직이지도 못하는 것처럼 군다"라고 했습니다.

이어 "그러면 형부가 언니를 안아서 이곳저곳 데려간다. 심지어 화장실까지"라며 "언니한테 형부에게 허리 보호대를 선물하라고 했다"라고 구준엽의 지극정성 사랑을 공개했습니다.

 

서희제는 두 사람의 애정 행각 외에도 서희원의 복귀 소식에 대한 질문을 받자 아직 조심스럽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서희원은 지난해 11월, 전 남편과 이혼한 뒤 연예계 활동을 모두 중단했습니다.

 

 


구준엽은 지난 3월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구준엽, 서희원은 지난 3월 혼인신고로 부부가 됐습니다. 20년 전 연인이었던 두 사람은 서희원의 이혼 후 다시 만나 영상통화만으로 결혼을 약속했고, 이후 구준엽이 코로나19 확산 여파를 뚫고 대만으로 건너가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구준엽은 '대만 사위'라고 불리며 현지에서도 많은 응원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구준엽은 결혼 발표 이후 대만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는 여러 광고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으며 공연 티켓이 모두 매진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송하윤 '오!영심이' 출연확정

배우 송하윤이 ‘오! 영심이’에 출연을 확정 지었습니다. 지난 5일 제작사 더그레이트쇼는 “만화영화 '영심이'를 드라마로 실사화한 뉴트로 드라마 '오! 영심이'에 송하윤, 슈퍼주니어 동해,

tumb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