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송하윤 '오!영심이' 출연확정

by <( ̄︶ ̄)↗ 2022. 10. 6.
배우 송하윤이 ‘영심이에 출연을 확정 지었습니다.

지난 5일 제작사 더그레이트쇼는 “만화영화 '영심이'를 드라마로 실사화한 뉴트로 드라마 '오! 영심이'에 송하윤, 슈퍼주니어 동해, 이민재, 정우연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전했습니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도 “송하윤이 뉴트로 드라마 ‘영심이에서 오영심 역으로 출연한다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영심이를 새롭게 그려낼 송하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오! 영심이'는 30대에 접어들며 인생의 단맛과 쓴맛을 모두 겪고 있는 오영심과 왕경태가 우연히 재회하며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송하윤은 '오! 영심이'에서 예능국 8년차 PD인 30대의 오영심 역을 맡았습니다.

늘 과도한 열정 탓에 예능국 사람들에게 '조기종영의 아이콘'으로 찍혀버린 오영심은 위기 속에서 파일럿 연애 예능 프로그램을 제작할 기회를 잡게 되고, 프로그램 성공을 위해 섭외한 유명 스타트업 대표가 오래 전 자신을 쫓아다닌 왕경태란 사실을 알게 되는 역할입니다. 왕경태 역은 슈퍼주니어 멤버 동해가 맡았습니다.

송하윤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여왔습니다그는 MBC ‘내 딸금사월’, KBS 2TV ‘마이웨이’, MBC에브리원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등에서 사랑스러운 매력부터 풍부한 감정선까지 보여줘 많은 이들의 호응을 받았습니다
또한그는 영화 ‘제보자’, ‘완벽한 타인에 출연해 굵직한 존재감을 빛내기도했습니다이에 송하윤이 ‘영심이를 통해 펼칠 새로운 면모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송하윤을 비롯해 동해이민재정우연 등이 출연하는 뉴트로 드라마 영심이 2023년 상반기 공개 예정입니다.

 

정가은 6kg 감량한 비법

배우 겸 방송인 정가은이 다이어트 비법을 전했습니다. 4일 정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 영화 촬영을 위해..무려 6키로 감량에 성공을 했고"라는 글과 함께 필라테스 중인 자신의 모습이

tumb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