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유재석도 어쩔 수 없는 남편이고 아빠네요 ㅋㅋ

by <( ̄︶ ̄)↗ 2022. 12. 26.

유재석이 가족 바라기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12월 25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크리스마스 특집 레이스로 꾸며졌습니다. 이번 레이스는 유재석 발이 땅에 안 닿게 하는 것이 규칙이었습니다. 김종국은 유재석을 업고 이동한 후 "진짜 가볍다"며 감탄했습니다.

 

미션 장소에서도 김종국은 유재석을 업고 이동했습니다. 김종국은 "전혀 무리가 없다. 재석이 형이랑 다니는 건 전혀 무리가 없어"라고 말했습니다.

 

마트에 도착한 멤버들은 각자 필요한 물건을 구입했습니다. 유재석은 "나은이가 좋아하는 거다"며 장난감을 대거 구입했습니다. 그러면서 "지호는 책을 좀 사줘야겠다"며 가족 바라기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유재석은 아이들 장난감 구매로만 23만 원어치를 구매했습니다. 유재석은 수북한 장난감을 보더니 "경은이가 한 마디 할 것 같다. 왜 이렇게 많이 사 왔냐고"라고 걱정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멤버들이 구입한 물건은 시민에게 나눠줘야 했습니다. 별의 심부름을 했던 하하는 "당일 배송 다 취소했는데"라며 급하게 아내에게 연락했고, 유재석은 "아이들 맞춤용으로 산 거다"며 당황했습니다.

 

미션을 실패할 때마다 시민에게 나눠줄 수 있는 선물 개수는 줄어들었습니다. 첫 번째 미션은 각자 1분씩 러닝머신을 달린 후 한숨에 글을 읽으면 성공입니다.

 

전소민은 숨을 헐떡거리면서도 좀처럼 속도를 내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평소 운동을 자주 하는 유재석은 잘 뛰더니 갑자기 소변이 마렵다고 고백해 폭소를 유발했습니다.

 

안정적으로 뛰던 송지효는 "아 신발"이라고 내뱉었습니다. 하하는 당황하며 "쟤 뭐라고 하는 거야?"라고 말해 웃음을 줬습니다.

 

“이강인을 제거하라고 했다 ”...발렌시아 감독의 충격적인 작심 폭로, 모두 경악했다

송중기 측 "영국인과 열애 중"…쿨한 열애 인정

'기적의 16강 견인' 손흥민-황희찬, 이제 EPL서 다시 달린다

2022.12.26 - [ent] - 현빈♥손예진, 아들 첫 공개! "자연분만, 고슴도치 ♥︎현빈 감사"

 

현빈♥손예진, 아들 첫 공개! "자연분만, 고슴도치 ♥︎현빈 감사"

배우 현빈, 손예진 부부가 득남 한 달 만에 아이의 흔적을 드러내며 축하와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손예진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자신의 SNS에 "저는 여러분의 응원과 염려 덕분에 잘지내고

tumb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