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현빈♥손예진, 아들 첫 공개! "자연분만, 고슴도치 ♥︎현빈 감사"

by <( ̄︶ ̄)↗ 2022. 12. 26.

배우 현빈, 손예진 부부가 득남 한 달 만에 아이의 흔적을 드러내며 축하와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손예진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자신의 SNS에 "저는 여러분의 응원과 염려 덕분에 잘지내고 있어요. 올 한 해는 저한테 더욱더 특별한 한해 였어요"라고 시작하는 글로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아시다시피 저희 부부에게 소중한 생명이 태어났어요..한 생명이 태어나기까지는 많은분들의 진심어린 애정과 도움이 필요하다는걸 절실히 깨닫고 고마운분들께 마음을 전하고 싶어요. 예정일보다 조금 일찍 태어난 아기가 걱정되었지만 또 한편으론 자연분만을 시도할수있는 계기가 되었고 너무나 감사하게 자연분만에 성공할수 있었어요"라며 고마운 사람들을 언급했습니다.

 

이 외에도 감사한 사람이 너무 많으며 아이를 낳고 비로소 조금 어른이 돼 가는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더불어 손예진은 "소중하고 작은 어린생명을 마주하며 우리 모두 누군가의 딸이고 아들인것을 새삼 알게되었고 이세상 모든 아기들은 존재 자체로 빛인것을…그리고 나보다 더 사랑하는 존재를 만났을때 스스로의 무력함과 동시에 뭐든 할수있겠다는 강인함을 느꼈어요"라고 자식을 낳고 느낀 점에 대해서도 전해 공감을 안겼습니다.

 

"여러 벅찬 감정과 감동의 여운들 끝에는 감사하며 살아야겠다는 당연하지만 잊기쉬운 생각을 했습니다"란 손예진은 "그리고 이 모든 과정을 함께하며 하루하루 고슴도치로 변신하고있는 당신께도 감사합니다"라고 남편 현빈을 언급하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 같은 게시물에 지인과 팬들의 응원 댓글이 이어진 가운데 특히 센스있는 글로 유명한 배우 이민정은 "발연기잘하네ㅋ"란 댓글을 달아 보는 이의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손예진이 글과 함께 앙증맞은 아들의 발 사진을 올렸기 때문입니다.

 

손예진은 당초 12월 출산 예정이었으나 지난 달 27일 예정일보다 조금 이르게 아이를 품에 안았습니다. 현빈의 바쁜 스케줄과 살짝 이른 출산에도 함께 탄생의 기쁨을 맞이 한 현빈, 손예진 가족에 축하가 쏟아졌습니다.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3월 결혼, 8개월여 만에 이 같은 경사를 맞았습니다.

지난 20일에는 현빈이 영화 '교섭' 제작발표회를 통해 아빠가 된 후 근황을 공개하기도 했던 바 있습니다. 배우에서 부부로, 이제는 부모로 새로운 발자취를 남기는 현빈, 손예진 커플을 향해 대중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박성광♥이솔이, 3층 단독주택→한강뷰 아파트 이사 “월세살이”

유재석, 장난감 대량 구매 후 ♥나경은 눈치 “한마디 할 것 같아”

머라이어 캐리, 2달만에 29억 벌었다..올해도 '성탄 연금' 대박

2022.12.26 - [ent] - 서인영 결혼, 쥬얼리 마지막 품절녀

 

서인영 결혼, 쥬얼리 마지막 품절녀

그룹 쥬얼리 출신 가수 서인영이 결혼합니다. 26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서인영이 2023년 2월 26일 일반인 사업가 예비신랑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결혼식은 서울 중구 명동

tumb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