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에일리, 전국투어 대전 콘서트 연기 "애도 기간 동참"

by <( ̄︶ ̄)↗ 2022. 11. 3.

가수 에일리(Ailee)가 전국투어 콘서트 '한 걸음 더' 대전 공연을 연기했습니다.

 


소속사 팝뮤직(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은 3일 "오는 5일과 6일 양일간 진행 예정이었던 '2022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한 걸음 더'' 대전 공연이 2023년 1월 28일과 29일로 연기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국가 애도 기간에 동참하고자 콘서트 연기를 결정했다. 대전 공연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라며 "사고 피해자와 유가족 분들께도 깊은 애도와 위로를 표한다"라고 전했습니다.

 


'2022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한 걸음 더''는 에일리의 데뷔 10주년을 팬들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앞서 대전, 안양, 창원, 대구, 부산, 서울 등 전국 각지에서 공연 개최가 확정돼 기대감을 높인 바 있습니다.

 

기존 공연의 회차 및 좌석번호는 변경된 일자에 맞춰 그대로 유지되며, 공연 연기로 인해 환불을 희망하는 구매자들에게는 예매처를 통해 수수료를 포함한 결제금액 전액이 환불 조치될 예정입니다.

 

 

이영애, 이태원 참사 희생자 유가족에 "운구비 지원"

배우 이영애가 이태원 참사로 세상을 떠난 러시아인 가족의 안타까운 사연에 도움의 손길을 내밀었습니다. 지난 2일 한국장애인재단은 "이영애 씨가 러시아인 박 율리아나(25) 씨의 사연을 접하

tumb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