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김영광 썸바디 출연확정, 넷플릭스에서 만나요

by <( ̄︶ ̄)↗ 2021. 9. 23.

배우 김영광이 정지우 감독 페르소나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난다는 소식입니다.

 

김영광
김영광


김영광의 소속사 와이드에스컴퍼니는 23일 공식적으로 그의 넷플릭스 시리즈 ‘썸바디’ 주연 캐스팅 소식을 전했습니다.

 

‘썸바디’는 ‘해피엔드’부터 ‘모던보이’, ‘은교’, ‘유열의 음악앨범’으로 인간의 감성과 심리를 묘사하는 데 탁월한 감각을 지닌 정지우 감독의 첫 시리즈 물. 소셜 커넥팅 앱 '썸바디'를 매개로 살인사건이 벌어지면서 개발자 섬과 그녀 주변의 친구들이 의문의 인물 윤오와 얽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 작품입니다.

 


김영광은 정지우 감독 첫 넷플릭스 시리즈 ‘썸바디’의 페르소나로 낙점돼 당찬 연기 행보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김영광은 ‘윤오’ 역을 연기합니다. ‘윤오’는 속내를 드러내지 않는 성격을 가지고 있는 인물로 극의 중심에서 소셜 커넥팅 앱 ‘썸바디’의 개발자 섬과 만나게 되면서 진짜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하는 캐릭터입니다.

김영광은 최근 드라마 ‘안녕? 나야!’,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의 주인공으로 시청자들에게 연기 호평을 받았고, 영화 ‘너의 결혼식’, ‘미션 파서블’, ‘원더풀 고스트’ 등에 출연하며 한계 없는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김영광-한지민
김영광 한지민


김영광은 곽재용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해피 뉴 이어’에서 한지민, 고성희와 연기 호흡을 맞춰 연말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썸바디’를 통해 정지우 감독과 한지완 작가와 호흡을 맞추게 된 김영광은 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를 완성하기 위해 혹독한 피지컬 만들기에 집중해왔습니다. 외모까지 리즈 시절을 갱신하며 ‘윤오’ 캐릭터를 완성해 와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김영광 소속사는 “신중하게 차기작을 고르던 중 운명적으로 ‘썸바디’를 만나게 됐다. 정지우 감독님과 한지완 작가님과 함께 작업하며 배우로서의 2막을 준비한 김영광 배우의 노력하는 모습과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