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허이재 은퇴 계기, 활동 중인 유부남 배우의 성관계 요구

by <( ̄︶ ̄)↗ 2021. 9. 11.

배우 허이재가 과거 상대 유부남 배우로부터 성관계를 요구받았다고 폭로했습니다. 허이재는 지난 10일 오후 크레용팝 출신 웨이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웨이랜드가 공개한 '여배우가 푸는 '역대급 드라마 현장 썰'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배우로 활동할 당시 겪은 갑질들에 대해 밝혔습니다.

 

이날 허이재는 "방송에 나와도 되나 싶을 정도(의 이야기도)도 있다, 그것은 그분이 유부남이셔서 말하면 가정 파탄이 날 거 같아서 입을 안 열거다"라고 운을 뗐습니다. 하지만 이내 "갑자기 용기 생겼다, 그 유부남 얘기하겠다, 지금 결혼해서 잘 살고 있다는 그 유부남 배우 분이 내 은퇴의 결정적 계기였다"면서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허이재
허이재

 

그는 "작품에서 파트너였다. 처음에 잘해주다가 '근데 너는 왜 오빠한테 쉬는 날 연락을 안 하니?'라더라"며 "되게 순수할 때였다. '우리 매일 (촬영장에서) 만나고 20시간을 보는데 연락할 시간도 없잖아요' 했더니, 아는데 모르는 척 하는 건가 진짜 모르는 건가 이런 표정으로 아무말 안 하고 가더라. 그때부터 슬슬 시작이 되더니 촬영장에서 '야 이 X같은 X아, XXX아'라고 매일매일 하더라"며 상대 배우의 폭언이 시작된 일을 떠올렸습니다.

 

허이재는 '아직도 활동 하는 분이냐'는 질문에 "한다. 잘하신다"고 했고, 웨이는 "쉬는 시간에 누군지 들었다. 너무 충격이다. 저는 그분을 좋아했었다"라며 충격을 받았습니다.

 

 

허이재에 따르면 당시 허이재의 상대역을 맡은 배우는 촬영장에서 왕으로 군림했습니다. 당시 감독이 입봉 감독이었기 때문에 감독조차 그를 컨트롤 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상대 배우는 촬영 중 감정이 잡히지 않아 애를 먹었고, 욕설을 하며 촬영장을 나갔습니다. 허이재는 "모두가 벙쪄서 가만히 있는데 욕 하고 나간 그 사람도 수습을 해야겠는거다, CP에게 전화해서 허이재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았다, 감독님한테 한 게 아니라 허이재한테 한 거다라고 말했다, 그러고는 부끄러우니 대기실에 숨어있는 거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CP도 '허이재보고 들어가서 달래줘라'고 했다는 말을 들었다, 그런데 들어가기 직전에 감독님이 날 다른 방으로 불러서 '걔가 어느 날부터 너한테 욕하고 감정신 있을 때마다 방해하고 괴롭히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냐'고 물어보셔서 모르겠다고 했더니 감독님이 '걔는 너를 성적으로 보고 있는데 네가 안 넘어오니까 강압적으로 무섭게라도 너를 넘어 뜨리려고 한 것 같다'라고 했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습니다.

 

허이재는 감독의 이야기를 끝까지 믿지 않았고, 유부남 배우의 대기실로 들어갔습니다. 남자 배우는 갑자기 부드러워진 목소리로 "이재야, 사람들이 우리 드라마보고 뭐라는지 알아?"라며 말을 건넸다고 합니다. 이어 허이재는 '뭐라고 하는데요?'라고 물었고 '너랑 나랑 연인 사이같지가 않대'라고 하더라'라는 답변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더 노력하겠다며 사과하는 허이재에게 상대배우는 '너 남녀 사이에 연인 사이 같아지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 같이 자야 돼'라고 했다며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허이재가 '싫다'고 하자, 그 남자 배우는 "그러니까 이 X같은 X아 잘하라고. 너 때문에 연기에 집중을 못 하잖아 이 XXX아"라며 폭언을 던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허이재는 "너무 정신적으로 멘탈이 나가서 그 전까지는 혼신의 힘을 다해서 연기했었는데 그 일이 있고 난 후에 나도 살짝 놓았다"고 회상했습니다.

 

또한 "아무도 나를 도와주지 않았고, (나는)끝나기만을 빌자 싶었다"며 "처음에 이 사람들이 비정상이고 내가 정상인데 왜 나한테 그러지? 그러다가 '이 사람들이 정상이고 내가 비정상이구나'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허이재는 2000년대 초반 데뷔해 '궁S'(2007) '싱글파파는 열애중'(2008)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이후 2010년 가수 출신 사업가와 결혼했으나 5년 만에 이혼했으며, 2016년 드라마 '당신은 선물', 영화 '우주의 크리스마스'를 통해 배우로 복귀했습니다. 지난해 11월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 오래간만에 출연해 근황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