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마마무 휘인, 폭죽으로 인한 각막 부상

by <( ̄︶ ̄)↗ 2022. 9. 25.

그룹 마마무 휘인이 눈 부상을 당해 치료 중입니다.

 



휘인 소속사 더라이브레이블은 24일 휘인의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휘인이 스케줄 진행 중 무대 효과 장치 잔여물로 인해 눈에 통증을 호소하는 상황이 발생했다"며 "상황 발생 직후 병원을 내원하여 정밀한 안과 진료를 받았으며 진료 결과 각막에 이물질로 인한 상처가 발생했다는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휘인의 현재 상태에 대해 "적합한 치료와 약 처방을 받고 안정을 취하고 있는 상황"이라고도 설명한 뒤 "휘인의 확실한 회복을 위해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일정을 진행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휘인은 이날 인천에서 열린 '2022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에서 무대를 하던 도중 폭죽가루가 눈에 들어가는 사고를 입었습니다. 이후 무대에서 내려간 휘인은 치료를 받은 뒤 현재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휘인은 마마무로 활동하며 ‘Mr. 애매모호’, ‘넌 is 뭔들’, ‘데칼코마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별이 빛나는 밤’, ‘고고베베’, ‘HIP’ 등 메가 히트곡을 냈습니다.

 

 

 

넉살 결혼, 6살 연하 여자친구 '성실씨'

래퍼 넉살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넉살은 24일 서울 모처에서 6세 연하 비연예인 연인과 웨딩마치를 울렸습니다. 이날 예식은 가족과 친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치러졌습니다. 그

tumb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