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안재현 복귀, ‘진짜가 나타났다!’ 출연 확정

by <( ̄︶ ̄)↗ 2022. 12. 22.

안재현 KBS2 주말극으로 복귀

 

22일 KBS 2TV 측은 “배우 안재현이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출연을 확정, 약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고 밝혔습니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 / 극본 조정주)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와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 드라마입니다. 

 

안재현은 극중 뛰어난 실력을 가진 산부인과 난임 클리닉 전문의 ‘공태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칩니다. 수려한 외모부터 우월한 유전자를 갖췄으나 뼛속까지 비혼주의자인 공태경은 오연두(백진희 분)를 만나면서 일생일대 사건과 마주치게 됩니다. 

 

 

안재현은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다시 만난 세계’, ‘별에서 온 그대’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독보적 존재감을 뽐내며 자신만의 색을 구축, 신비로운 매력을 뽐낸 바 있습니다.

 

매 작품마다 훈훈한 비주얼과 뛰어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안재현이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여주인공 ‘오연두’역에는 백진희가 캐스팅됐습니다. 백진희와 안재현이 그려나갈 빛나는 케미스트리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인 ‘진짜가 나타났다!’는 ‘삼남매가 용감하게’ 후속으로 오는 2023년 첫 방송 예정입니다. 

'아일랜드' 차은우 "요한 캐릭터에 매력 느껴 도전하고 싶었다"

"송중기 일냈다" 재벌집 막내 아들 시청률 대박, 결말은 과연?

 

현빈 득남 소감 "어깨 무겁다, 멋진 아빠 될 것"

배우 현빈이 득남한 소감을 전했습니다. 20일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 영화 '교섭(임순례 감독)' 제작보고회가 진행됐습니다. 이 제작보고회에는 황정민, 현빈, 강기영, 임순례 감독이 참

tumb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