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AOA 유나 결혼! 예비신랑 유나 프로필 정보

by <( ̄︶ ̄)↗ 2024. 1. 12.

그룹 AOA 출신 유나가 2월에 결혼할 예정임을 발표했습니다.

 

지난 11일 유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2월에 가까운 친지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웨딩사진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AOA 유나 결혼AOA 유나 결혼
AOA 유나 결혼

 

유나의 예비신랑은 음악 프로듀싱 팀 별들의 전쟁 일원이자 팀 갈락티카의 대표 프로듀서 작곡가 강정훈입니다. 유나는 'e.NA'라는 예명으로 팀 갈락티카와 여러 차례 협업을 한 바 있습니다. 유나는 예비신랑에 대해 "언제나 곁에서 좋은 영향을 주고 제가 힘들고 무너졌던 순간에도 늘 다시 일어날 수 있게 변함없이 빈자리를 채워준 따뜻한 사람"이라고 소개했습니다.

 

AOA에서 보컬과 키보드를 담당했던 유나는 1992년 12월 30일생입니다. AOA 활동 외에도 다양한 드라마와 뮤지컬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또 감미로운 목소리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2024 임영웅 굿즈 시즌그리팅 출시 예약판매 정보

가수 임영웅의 2024 시즌그리팅이 오는 12일 오후 2시에 11번가에서 단독 예약 판매됩니다. 임영웅 굿즈를 기다리셨던 분이라면 오늘 포스팅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임영웅 시즌그리팅 'ALWAYS ON MY

tumb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