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송가인·장원영 코로나 '확진'.. 가요계 비상

by <( ̄︶ ̄)↗ 2021. 8. 30.

송가인
송가인

송가인의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29일 “송가인이 전날(28일) 몸이 좋지 않아 병원을 찾아 진행한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같은날 송가인도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사랑하는 우리 어게인 여러분. 가인이 소식 듣고 많이 놀라셨죠?"라며 
"좋은 소식 들려드려야 하는데 걱정 끼쳐드려 죄송해요"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지금 생활치료센터에 도착해 안내에 따라 치료에 전념하고 있어요"라며 "하루빨리 음성 판정받고 우리 어게인께 인사드릴 테니 너무 걱정하시 마시고요"라고 덧붙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송가인은 "마스크 잘 착용해주시고, 개인 방역 철저하게 해주세요"라며 "건강한 모습으로 곧 인사드릴게요"라고 당부했습니다.

 

송가인의 확진으로 방송가도 들썩였습니다. 그는 오는 9월 방송되는 JTBC 새 음악 예능 '풍류대장-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에 심사위원으로 참여할 예정이었는데요. 이로써 촬영 일정 변경이 예상되는 상황입니다.

 

한편, 연예계에서도 코로나19 확산세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같은 날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장원영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알려졌는데요.

장원영
아이즈원 장원영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장원영은 코로나19 확진된 외부 스태프와 동선이 겹쳤다는 연락을 접한 뒤 검사를 받았고 이날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장원영은 방역 당국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장원영 소속사 측은 “심려를 끼쳐드린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당사는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고 소속 아티스트 및 스태프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혜진, 코로나19 완치 후 "호흡 6~70%" 후유증 고백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지난 27일 SNS를 통해 코로나 완치 후 근황을 전했습니다. 한혜진은 지난달 iHQ '리더의 연애'에 함께 출연 중인 배구선수 출신 김요한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자 검사

tumble.tistory.com

 

 

다이어트에 건강까지, 김혜수, 고현정이 푹 빠진 운동

김혜수, 고현정, 하정우, 이혜성, 김원희, 홍현희 등 다수의 스타들이 푹 빠진 운동이 있습니다. 바로 '걷기 운동'인데요. 이들은 걷기 운동으로 심신을 관리하고, 다이어트 효과를 톡톡히 봤다고

tumb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