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20억 기부' 이승기, 5억 5천 더!

by <( ̄︶ ̄)↗ 2023. 1. 13.

가수 이승기가 자신의 생일을 맞아 의미 있는 나눔 행보를 이어갔습니다. 

 

이승기는 13일 재난구호 활동 지원을 위한 이동급식차량과 혈액 부족 문제 해소를 위한 헌혈버스 제작 지원금 5억50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회장 신희영)에 전달했습니다. 이승기의 후원금은 재난구호 활동 지원을 위한 이동급식차량, 혈액 부족 문제 해소를 위한 헌혈버스 등을 제작하는 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를 직접 찾은 이승기는 이동급식차량과 헌혈버스의 필요성에 깊이 공감했습니다. 이승기는 "산불과 수해 등 전국의 재난 현장에 있는 이재민, 구호 요원 등에게 따뜻한 급식으로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지원을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그는 "최근 코로나19 재유행 상황까지 맞물려 의료 현장에서 혈액 부족 상황이 반복되는 현실을 확인했다"며 "헌혈버스를 통해 단체 헌혈이 활성화돼 소중한 생명을 구할 수 있길 바란다"고 했습니다.

 

신희영 대한적십자사 회장은 이승기에게 '적십자회원유공장 최고명예대상'을 수여했습니다. 최고명예대상은 적십자 재원 조성 및 인도주의 활동에 공헌하며, 누적 기부금 5억원 이상의 개인 또는 단체에 수여되는 표창입니다.

 

앞서 이승기는 지난해 12월 서울대어린이병원에 진료환경 개선을 위한 발전기금 20억원을 전달한 바 있습니다. 전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와 법정 다툼 중인 이승기는 뒤늦게 받은 미정산금을 전부 사회에 환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서울대어린이병원 측은 이승기의 후원금을 병실 과밀화 해소에 투자할 계획입니다. 또 병원 측은 후원인(이승기)의 뜻을 기리기 위해 시설이 개선된 병동 일부를 '이승기 병동'으로 명명하는 방안도 검토할 예정입니다.

 

 

안영미 결혼 3년 만에 임신! 송은이가 대신 꿔 준 태몽은?

개그우먼 안영미가 결혼 3년 만에 엄마가 됩니다. 5일 소속사 미디어랩시소에 따르면 안영미는 7월에 출산을 앞두고 있습니다. 안영미와 남편은 지난 2015년 라디오 프로그램의 진행자와 전화 연

tumb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