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SF9 다원 '나의 X같은 스무살' 캐스팅···정수빈, 유주, 루다와 함께

by <( ̄︶ ̄)↗ 2022. 9. 21.

SF9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다원이 웹드라마 ‘나의 X같은 스무살’에 캐스팅되었씁니다.

 


다원이 출연하는 웹 뮤직드라마 ‘나의 X같은 스무살’은 평생 스무 살로 살아야 하는 저주에 걸린 인물이 운명을 바꾸기 위해 실마리를 품은 리조트에 잠입해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다원은 극 중 리조트 직원인 조상욱 역을 맡았습니다. 상욱은 매사에 늘 긍정적인 ‘탑인싸’ 성격으로 친절함이 배어있는 인물입니다. 상대방에 대해 눈치 빠르게 파악하는 재능도 있어 리조트 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나, 그런 상욱에게 전혀 예측할 수 없는 소원(유주 분)이 등장하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끌어갈 예정입니다.

 


다원은 tvN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로 정극에 첫 도전해 현실 남동생 연기로 남다른 존재감을 입증했습니다. 또 웹드라마 ‘파트타임 멜로’에서 첫 주연을 맡아 자연스러운 로맨스 연기까지 완벽 소화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차근차근 넓혀가고 있습니다. ‘나의 X같은 스무살’에서 또 한 번의 변신을 앞두고 다원이 조상욱을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다원이 출연하는 ‘나의 X같은 스무살’은 오는 12월 첫 공개될 예정입니다.

 

 

안유진 '뿅뿅 지구오락실' 종영소감 모음

지난 16일 막을 내린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에 대해 안유진이 소감을 전했습니다. 안유진은 지난 6월 24일 첫 방송을 시작한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이하 지락실)'에 출연해 뜻밖의 반전 매력

tumb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