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스타쉽 강경대응, 악플러에 ‘징역 6월‧취업제한 구형’ “합의없이 법률조치”

by <( ̄︶ ̄)↗ 2022. 9. 23.

그룹 아이브, 몬스타엑스 등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악플러들을 상대로 강경 대응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2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당사는 온라인, SNS상에서 유포되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와 관련된 악의적인 비방, 허위사실 유포, 인신공격성 게시물, 명예훼손 게시물과 악성 댓글 사례에 대해 법적으로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스타쉽은 "현재도 고질적인 악플러들에 대한 고소가 진행 중"이라며 "해당 건에 대하여 징역 6월 취업제한, 성범죄 사이트 기재로 구형을 받아 최종 선고를 앞두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스타쉽은 "향후 발생하는 아티스트 명예훼손 및 추가적인 피해 사례들에 대해서도 합의없이 모든 가능한 법률적 조치를 지속적으로 취할 예정"이라며 "지속적인 제보를 부탁드린다"고 강경대응 방침을 전했습니다.

또 "사이버 폭력 예방과 피해자 치유를 위해 설립된 푸른나무재단과 협업해 비폭력 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 동참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계획을 밝혔습니다.

 

이미주, 시즌2 컴백 '배틀트립' MC 확정

걸그룹 러블리즈 멤버 이미주가 ‘배틀트립’의 MC로 확정됐습니다. 지난 22일 KBS 측은 ‘배틀트립’에 대해 “현재 편성은 논의 중이며, 편성일자 및 추가 내용은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공개할

tumble.tistory.com

 

댓글